TREND

댄디vs빈티지, 패션피플의 완소 아이템은?

멋을 아는 남자들의 스타일링 센스가 날로 발전하고 있다.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남성들이 늘면서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올 여름 멋진 남성 패션을 도와줄 댄디스타일과 빈티지스타일에 어울릴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 댄디남, 스타일은 물론 아이템으로 완벽하게!

깔끔하고 젠틀한 느낌을 선호하는 남성이라면 화이트 데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화사한 화이트 데님 팬츠로 스타일링 전체에 활기를 더하고 레드와 네이비가 멋스럽게 매치된 스니커즈를 착용하면 댄디한 여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댄디vs빈티지, 패션피플의 완소 아이템은? | 1컬러감이 더해진 ‘페이유에’ 스니커즈를 ‘트루릴리젼’의 화이트 팬츠와 매치하면 남성들의 여름 패션에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볼드한 프레임이 은근한 남성미를 살려주는 ‘세원아이티씨’ 선글라스와 ‘Gc워치’의 화이트 컬러 시계를 매치하면 군더더기 없이 완벽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남자들의 빈티지 스타일에 힘을 더할 아이템?

루즈한 핏에 자유로운 감성을 더한 빈티지 스타일링을 연출할 땐 그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스니커즈는 필수다. 화보의 남성처럼 반바지와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로 캐주얼하면서 빈티지한 느낌을 살렸다면 레트로와 빈티지 감성을 동시에 담아낸 스니커즈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댄디vs빈티지, 패션피플의 완소 아이템은? | 2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페이유에’ 스니커즈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 또한 갖춘 아이템이다. 여기에 짙은 브라운 컬러의 ‘자첼’ 사첼백을 매치하면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멋을 더할 수 있다. 또 밀짚으로 구성된 ‘질바이질스튜어트by햇츠온‘의 페도라를 함께 착용하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와 함께 계절감까지 살릴 수 있다.

151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