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마녀의 법정’ 정려원 윈터 스타일링

정려원 지난 28일 방영된 KBS2 드라마 ‘마녀의 법정’ 마지막회에서는 마이듬(정려원)과 곽영실(이일화) 모녀가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으며, 마이듬이 엄마인 곽영실에게 깜짝 선물을 준비하며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다.

[tv style] ‘마녀의 법정’ 정려원 윈터 스타일링 | 1이 날 마이듬이 엄마와 데이트를 즐기는 동안 착용한 패딩은 캐나다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인 무스너클(MOOSE KNUCKLESE)의 한국 단독 출시 제품으로 핑크 컬러의 폭스퍼가 매력적인 ‘KOREA 3 IN 1 PARKA’ 제품이다.

이 제품은 초겨울 가볍게 착용 가능한 라이트 웨이트 재킷의 이너와 뛰어난 보온성의 아우터로 구성 되었으며, 3가지 타입으로 착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마이듬이 아우터와 함께 매치한 블랙 컬러의 스웻셔츠도 무스너클 제품이며, 가슴에 위치한 몬스터 로고 디자인이 인상적인 아이템이다.

[tv style] ‘마녀의 법정’ 정려원 윈터 스타일링 | 2한편, 마이듬(정려원)과 여진욱(윤현민)이 앙숙 콤비로 추악한 범죄 사건들을 파헤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던 법정 추리 수사극 ‘마녀의 법정’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그 막을 내렸다.

252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