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리브데올리브, 반려동물 브랜드 ‘미밍코’ 론칭

미밍코올리브데올리브가 반려동물 패션 전문 브랜드 ‘미밍코’를 론칭했다.

미밍코는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에게 차별화된 Trendy Closet, Rest & Play Place, Healthy Food를 제공하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로 사람들과 함께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Life Style을 제안한다.

미밍코는 올리브데올리브의 페미닌한 감성을 바탕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반려동물의 개성을 드러내주는 트렌디한 의류와 하이 퀄리티의 피그먼트 가공처리를 한 코튼 100% 소재의 다양한 홈아이템을 주력아이템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미밍코의 의류는 MINETTE, FRISK CASUAL, COZY LINE을 선보이며 T.P.O에 적합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MINETTE LINE은 레이스와 플라워패턴의 원피스, 멋스러운 트렌치코트 등 외출 시 멋진 스타일링이 가능한 페미닌한 감성들의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다.

FRISK CASUAL LINE은 모자와 티셔츠 셋트등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다양한 컬러감의 캐주얼 착장의 아이템과 악세서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COZY LINE은 프리미엄 하이퀄리티의 친환경적인 소재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실내복 등 반려동물의 케어에 중점을 맞춘 아이템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미밍코의 의류들은 멋스러운 디자인 외에도 활동성에 중점을 두고 제작해 편안한 착용감까지 더했다. 일부 제품의 경우 견 종, 크기에 따라 사이즈 맞춤이 가능해 일반 기성복과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

미밍코에서는 의류 외에도 반려동물의 프리미엄 사료 및 수제간식을 선보인다. 반려동물에게 꼭 필요한 영양분을 위해 자연 그대로의 원료만을 이용한 사료와 탈모방지에 도움을 주는 연어당근 쿠키, 눈물자국 완화를 돕는 한우 간 육포 등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 가득 수제간식들을 선보인다.

또한 자작나무로 만들어진 미밍코의 원목시리즈 베드, 하우스, 스텝은 포름알데히드가 방출되지 않는 친환경 소재나무로 나무 본연의 느낌을 살린 에코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프리미엄 하이퀄리티의 친환경적인 소재와 패션 감성 제안을 통해 기존의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반려동물용 다양한 아이템들을 미밍코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밍코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반려인들이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의 폭 넓은 니즈를 체감하고 있다”며 “가족의 일원으로서 강아지를 아끼는 마음을 가진 이들을 위해 보다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미밍코는 3월 1일 롯데백화점 수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