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ASHION

아식스타이거, 맨즈웨어 멀티숍 ‘END’와 콜라보

아식스타이거(ASICS Tiger)가 UK의 맨즈웨어 멀티숍 ‘END’와 함께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젤 라이트3 와사비(WASABI)를 오는 14일 선보인다.

좌우로 분리된 독특한 디자인의 텅이 돋보이는 아식스타이거만의 시그니처 모델 젤 라이트 3(GEL-LYTE 3)는 아시안 인그리디언트 와사비에서 영감을 받아 독특하고 신선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젤 라이트3 와사비의 피그 스킨 누벅 어퍼는 와사비의 그린 컬러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건메탈 컬러의 타이거 스트라이프가 신선한 조화를 이룬다. 눈에 띄는 트로피컬 피치톤의 힐 탭과 아웃솔의 포인트 컬러가 어퍼의 그린 컬러와 만나 패션 푸드 컨셉의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젤 라이트3 와사비는 착용감을 높여주는 GEL 쿠셔닝 기술이 돋보인다. 스니커즈의 텅 부분에는 재패니즈 캐릭터 패치가, 아웃솔과 힐 탭 부분에는 이번 협업을 기념하기 위한 ‘ASICS Tiger’와 ‘END’의 브랜드 로고가 새겨졌다. ‘END’는 2005년 오픈한 글로벌 맨즈웨어 멀티숍 브랜드로, 영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미래 지향적인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독특한 컨셉으로 출시된 젤 라이트3 와사비는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롯데 백화점 명동점, 아트모스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6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