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레페토, 발레화보 프로필 촬영 이벤트 진행

레페토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가 발레화보 프로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엄마와 딸의 커플사진, 베프와 우정사진, 나만의 특별한 프로필 사진을 갖고 싶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발레리나가 되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발레화보 프로필 촬영 이벤트는 2016부터 2018년 SS시즌까지 레페토 화보 촬영을 담당해온 전직 발레리노 포토그래퍼, 박귀섭 작가와 함께해 특별한 사진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다.

레페토는 발레화보 촬영용으로 발레 웨어, 슈즈와 함께 헤어&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총 3컷의 발레리나 컨셉으로 촬영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3월 26일부터 4월 15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레페토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인 또는 2인 1팀으로도 응모할 수 있다. 신청은 레페토 공식 블로그에 첨부된 양식에 맞춰 지원서를 작성 후 이메일(repetto@starluxe.co.kr)로 제출하면 된다.

발표는 4월 18일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들은 4월 25일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발레화보 프로필 촬영을 진행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레페토의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447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