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H&M 홈, 2018 여름 컬렉션 공개

H&M 홈컬렉션H&M이 2018 H&M 홈 여름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여름 컬렉션은 이탈리아 해변에서의 휴가를 컨셉으로 여름 휴가와 어울리는 비치 타올, 의자방석부터 화병, 그리고 여름 밤을 위한 쿠션 커버와 담요, 랜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H&M 홈, 2018 여름 컬렉션 공개 | 1파란색을 중심으로 파란색과 하얀색의 조화를 키 컬러로 선보이며, 지중해에서 영감 받은 다양한톤의 파란색과 하얀색의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주어 여행 분위기를 완성한다. 아쿠아 색상 물병과 조화를 이루는 컵, 메시지가 담은 포슬린 접시와 그릇, 자연적인 느낌의 소재의 쿠션 커버, 스트라이프 테이블보와 비치 타올 등이 대표적인 제품이다.

또 다른 트렌드는 이국적인 휴양지에서의 활기찬 휴가 무드를 담은 캐주얼 리빙이다. 자메이카 모래 해변과 코스타리카의 우거진 초목에서 영감 받은 여러가지 모양의 과일, 꽃, 나뭇잎 등 다양한 프린트의 접시와 여름 쿠션, 비치 타월을 통해 뜨거운 트로피컬 해변의 분위기를 완성한다.

H&M 홈, 2018 여름 컬렉션 공개 | 2H&M 홈은 ‘집을 위한 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목표로, 인테리어를 위한 다양한 시즌 제품, 트렌드, 아이디어를 소개한다. H&M 홈은 잠실 롯데월드몰점, 부산 NC서면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하남점, 청주 지웰시티몰점,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점, 스타필드 고양점을 포함해 전국 8개 매장에 위치해있다.

 

22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