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ABC마트, 잠실롯데월드몰점 ‘그랜드스테이지’로 리뉴얼

ABC마트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몰링족 공략에 나서기 위해 내달 1일 MS잠실롯데월드몰점을 라이프스타일 콘셉트의 초대형 스토어 그랜드스테이지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그랜드스테이지는 국내 대표 슈즈 멀티숍인 ABC마트만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초대형 콘셉트숍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엄선된 브랜드의 신발 및 의류, 가방, 액세서리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그랜드스테이지 잠실롯데월드몰점’은 전국 8번째 그랜드스테이지 매장으로 기존의 잠실롯데월드몰 내의 MS매장을 업그레이드해 오픈했다. ABC마트는 쇼핑과 문화생활을 한곳에서 즐기는 몰링족을 공략하고자 국내 대표 복합쇼핑몰인 잠실롯데월드점에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그랜드스테이지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

ABC마트 관계자는 “복합 쇼핑몰에서 여가 시간을 보내는 몰링족을 공략하고자 국내 대표 복합쇼핑몰인 잠실롯데월드몰에 8번째 그랜드스테이지 매장을 열게 되었다”며 “ABC마트는 방문객이 많은 복합쇼핑몰 내 신규 매장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신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Tags

문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