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못친소' 조정치, 트레이드 마크 아이템은?

20130716_GRRIFFI_jojungchi그룹 신치림의 멤버 조정치의 어리숙한 외모와 함께 친근한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MBC TV ‘무한도전’에 ‘못친소 페스티벌’ 편에 출연하며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그는 현재 연인인 가수 정인과 함께 MBC TV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고 있다.

특히 부드러운 외모와 달리 돌직구 어투와 편안한 스타일링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매회 방송에서 조정치는 신경 안 쓴듯한 내추럴한 룩을 선보였다. 의상 콘셉트에 따라 다양한 액세서리를 이용해 섬세한 패션 센스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그의 이미지를 보다 완성시켜준 안경은 그의 트레이드 마크가 됐다.

지난 178회에서는 본인의 외모의 단점을 커버할 브이컷팅이 돋보이는 스퀘어 프레임 안경을 착용해 조정치의 부드러운 매력과 함께 도시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이날 조정치가 선택한 안경은 일본 하우스 브랜드 그리피의 GV라인 제품으로 고급스럽고 현실적인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정치가 착용한 안경 너무 탐나요”, “깜짝 결혼 발표가 너무 감동적이었다”, “웨딩드레스를 정인 대신 입은 조정치 정말 멋있다” 등 반응을 보였다.

80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