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남성 '쇼츠 팬츠' 스타일링... 패턴에 주목

남성 '쇼츠 팬츠' 스타일링... 패턴에 주목 | 1이번 시즌 다양한 패턴을 활용한 쇼츠 팬츠로 남성들의 패션이 더욱 과감해졌다.

특히 단색의 심플한 컬러 쇼츠보다는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살린 플라워, 체크, 에스닉 등 다양한 프린트 아이템이 주목 받고 있다. 올 여름 쇼츠 팬츠로 완성해줄 스타일리시한 코디법을 소개한다.

쇼츠 패션을 처음 시도하는 남성은 심플한 컬러 쇼츠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보색을 이루는 패턴이 살짝 가미된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만으로도 세려노딘 쇼츠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쇼츠 패션에 이미 입문한 남성이라면 화려한 패턴 쇼츠를 추천한다. 레드와 네이비 그리고 화이트가 조화롭게 섞에 체크 패턴의 쇼츠는 베이직한 면 티셔츠와 매치하면 제격이다. 그 중 플라워 패턴의 쇼츠는 부드러우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이때 패턴의 크기는 작은 것으로 선택하고 바지통은 너무 넓지 않아야 민망한 패션을 피할 수 있다.

조금 더 포멀한 느낌의 쇼츠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네이비 컬러에 에스닉 패턴이 가미된 쇼츠가 좋다. 여기에 데님 셔츠나 파스텔 톤의 컬러 셔츠를 매치하면 간단한 오피스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화려한 패턴의 바지일수록 베이스가 되는 컬러를 은은한 것으로 선택해야 부담 없는 남성 쇼츠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99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