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서울디자인재단, 2018 글로벌 마케팅 지원 사업 참가 브랜드 모집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최경란)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육성을 위한 ‘2018 패션산업 글로벌 마케팅 지원 사업(해외 패션전시회 참가 지원 사업)’ 참가 브랜드를 모집한다.

국내 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 기회를 확대해 국내 패션 산업의 국제 경쟁력과 비즈니스 성과 향상을 도모하고자 역량 있는 국내 패션업체 23개사 내외를 선발할 예정이다.

서울디자인재단은 본 지원 사업을 통해 해외 비즈니스 경험이 부족한 브랜드의 해외 시장 진출을 장려하고 국내 중소 패션업체의 우수성을 글로벌 시장에 알려 홍보 및 실질적인 세일즈 성과까지 도출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사업은 한국국적의 대표자가 운영하는 서울 소재 중소 패션업체를 대상으로 하며, 설립된 지 7년 미만인 업체라면 지원 가능하다. 단 2018년 기준 동일 전시회로 타 정부기관, 지자체 등의 지원을 받는 경우는 지원이 불가능하다.

이번 지원 사업에 선정된 브랜드는 2018년 12월부터 2019년 2월 사이에 개최되는 해외 전시에 참가하기 위한 부스 비용과 항공, 숙박, 설치비 등 부대비용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미주, 유럽 지역 전시는 최대 700만원, 아시아 지역 전시는 최대 4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접수는 2018년 11월 12일부터 12월 1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진행되며 신청서 양식과 기타 제출 서류 및 자세한 사항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