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반스, ‘하이-스탠다드 시리즈’ 26일 개최

<사진제공=반스>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의 글로벌 스노보드 콘테스트 플랫폼 ‘하이-스탠다드 시리즈’가 1월 26일 토요일 휘닉스 스노우파크에서 열린다.

<사진제공=반스>

미국, 캐나다, 중국 그리고 한국까지 전 세계에 걸쳐 개최되는 반스 ‘하이-스탠다드 시리즈’는 국내 유일의 오픈-잼 프리스타일 스노보드 콘테스트다. 나이, 실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은 창의적인 라이딩 스타일만을 놓고 평가를 받게 된다.

<사진제공=반스>

‘하이-스탠다드 시리즈’ 콘테스트는 레일 , 박스 그리고 키커 를 이용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참가자들의 재미와 높은 참여를 위해 다양한 형태의 기물들이 구성된다.

<사진제공=반스>

레일 과 빅 에어 세션은 독창적인 기술을 시도한 라이더에게 즉시 현금을 지급하는 ‘트릭 포 캐시 ’ 포맷으로 진행되며, 박스 와 월 에서는 ‘반 도렌 베스트 트릭’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더불어 대회에서 가장 돋보이는 활약을 선보인 라이더에게는 MVP의 영광이 수여된다.

<사진제공=반스>

올해에도 반스의 글로벌 스노우팀 라이더가 직접 한국을 찾는다. 아이코닉한 스타일로 주목 받고 있는 스노보드 크루 야군스 의 마커스 랜드 와 독특한 스타일과 창의적인 라이딩으로 주목받고 있는 루카스 보메가 한국을 방문해 로컬 라이더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사진제공=반스>

대회가 마무리 되면 반스 글로벌 스노우 팀의 새로운 디지털 필름 ‘투게더 포에버 ’의 스크리닝이 딥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올해 ‘하이-스탠다드 시리즈’의 참가 신청은 사전 등록 없이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겐 무료 리프트권과 점심식사 그리고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