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FASHION

내일은 우리 커플 아이템 어때요?

내일은 우리 커플 아이템 어때요? | 1

<사진제공=손목 시계 – 브리스톤 / 화보 – 흄(Hum) / 스니커즈 – 비바스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가 눈앞으로 다가왔다. 특별한 날인 만큼 멋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커플룩을 뽐내고 싶은 커플들이 많을 터. 이에 브리스톤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에게 세련된 커플 코디법을 제안한다.

손목 시계는 커플 룩을 간단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액세서리다. 유니크한 색감이 돋보이는 브리스톤의 남녀 공용 손목시계는 같은 디자인의 다른 컬러 제품을 착용하면 감각적인 커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

깊이가 느껴지는 선명한 레드와 그린 컬러는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나토 소재의 스트랩은 캐주얼한 룩에 멋을 더할 뿐 아니라 땀과 습기에 강한 소재로 일년 내내 착용하기 좋다.

컬러감이 있는 손목 시계로 포인트를 줬다면 커플 스타일링은 심플하게 하는 것이 좋다. 적당한기장감이 돋보이는 코트와 추운 겨울 보온을 책임져 줄 터틀넥 니트는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룩으로 안성 맞춤. 이와 함께 깔끔한 스니커즈를 매치한다면 패셔너블한 커플 코디가 완성된다.

329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