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TREND

무심한 듯 시크한, 글래머 메이크업

무심한 듯 시크한, 글래머 메이크업 | 1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어떤 스킨톤에서도 최상의 모습을 이끌어내는 장점을 지닌 라벤더는 앤아더스토리즈의 19SS 메이크업 컬렉션의 바탕이 되는 컬러다.

무심한 듯 시크한, 글래머 메이크업 | 2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다양한 톤으로 세심하게 변주된 라벤더가 12개 제품으로 탄생되었다. 소프트한 크림 하이라이터에서 로지 핑크 톤의 립컬러와 치크 앤 립 틴트, 더 넓은 색조 선택이 돋보이는 아이 컬러 팔레트와 아이 컬러 크림에 이르기까지,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조합과 레이어링을 통해 원하는 정확한 톤을 구현해낼 수 있다. 크리미한 텍스처는 바쁜 당신의 일상 속에서도 컬러의 블렌딩과 믹스를 가능하게 한다.

무심한 듯 시크한, 글래머 메이크업 | 3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컬렉션에 포함된 4종의 네일 컬러는 핑크 셰이드 2종과 라이트 퍼플, 강렬한 레드로 구성되었으며, 은은하게 빛나는 메탈릭 마무리감으로 클래식한 펄 매니큐어를 현재에 맞게 재해석했다.

무심한 듯 시크한, 글래머 메이크업 | 4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이번 컬렉션은 무심한 듯 시크한 글래머를 표방하여 과하지 않으면서 임팩트 있는 컬러감을 보여준다. 텍스처는 과거의 아이코닉한 레드 카펫의 영감을 받은 럭셔리한 새틴과 견고한 실크를 연상시킨다.

19SS 컬렉션은 “라일릭 모션” 크림 하이라이터, “블리스풀 로즈” 치크 앤 립틴트, “셀레스티얼 데코” 아이 컬러 팔레트, “미드나잇 달리아”, “오팔 유토피아” “빈티지 카키” 아이 컬러 크림, “수드 터비나도” “루미너리 스운” 립 컬러,”버터플라이 실크”, “라이트닝 스톰”, “그레이지 벨벳”, “타이거스 아이 블리스” 네일 컬러 4종으로 구성되었다.

386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