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까스텔바작, 카카오 캐릭터 입힌다

카카오 VX 문태식 대표(좌)와 까스텔바작 백배순 대표(우)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이 13일 카카오 VX와 브랜드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3일 오전, 까스텔바작은 서울 강남구 까스텔바작 본사에서 백배순 대표를 비롯한 까스텔바작 임원진과 카카오 VX 문태식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 사간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까스텔바작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올 상반기부터 향후 2년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디자인에 활용한 콜라보 상품 출시, 카카오 VX가 새로이 출시하는 골프용품과 액세서리 등의 유통에 함께하게 된다.

우선 올 3월 말에는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라이언, 어피치, 네오 등이 즐기는 파리 여행을 테마로 한 까스텔바작의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라인이 론칭된다. 그리고 카카오 VX에서 출시하는 골프용품, 액세서리 등은 오는 4월 중으로 까스텔바작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협약은 ‘젊은 감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표방하고 있는 까스텔바작이 소비자의 일상에 활력을 선사함과 동시에 브랜드 전문성을 강화, 보다 젊은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카카오 VX 역시 이번 협업을 통해 자사 골프용품과 액세서리를 전국의 까스텔바작 매장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