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라코스테, 2019 프랑스 오픈-롤랑가로스 컬렉션 선보여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세계적인 메이저 테니스 대회 프랑스 오픈 – 롤랑가로스를 기념하기 위한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롤랑가로스 컬렉션은 클레이코트와 어우러지는 우아한 느낌을 강조한 퍼포먼스,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온 코트 컬렉션에 패션 코드를 결합하여 선보이는 테니스 리믹스 룩까지, 3가지 에디션을 전개한다.

퍼포먼스(Performance)와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은 롤랑가로스와의 공동 브랜딩을 통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퍼포먼스 컬렉션은 라코스테의 후원 선수이자 브랜드 얼굴인 노박 조코비치를 위한 컬렉션과 라코스테 팀 컬렉션 두 가지 라인으로 전개한다.                       

세계 랭킹 1위 노박 조코비치는 이번 프랑스오픈에서 클레이 코트와 대비되는 밝은 오렌지, 화이트, 블루 등 다채로운 컬러와 함께 폴리 스트레치나 메쉬 소재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유니폼을 착용했다. 조코비치는 지난 3일(현지시간) 롤랑가로스 16강에서 얀 레나드 스트루프를 6-3, 6-2, 6-2로 물리치며 프랑스오픈 역사상 최초로 10년 연속 8강 진출 기록을 세웠다. 올해 프랑스오픈에서 다시 한 번 노박슬램을 달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노박 조코비치는 지난 2015년 윔블던부터 US오픈, 2016년 호주오픈, 그리고 프랑스오픈까지 4대 메이저 대회를 연달아 우승했으며 이는 노박 슬램으로 불리고 있다.

한국의 정현을 비롯한 팀 라코스테 플레이어가 착용하는 퍼포먼스 에디션은 퍼포먼스를 극대화하기 위한 스마트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으며, 그라데이션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한 자켓과 폴로 셔츠의 밝은 컬러로 포인트를 살렸다.

라이프 스타일 에디션은 라코스테의 근간인 테니스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뤄 색다르고 과감하게 디자인되었다. 테니스 볼 패턴의 폴로 셔츠와 스웻셔츠를 비롯하여 “Break the Court” 레터링 문구와 이를 형상화한 프린트의 티셔츠 등 스포티한 무드와 함께 편안한 캐주얼룩으로도 연출 가능하여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우아함을 더했다.

테니스 리믹스 에디션은 퍼포먼스 에디션에 패션 코드를 결합한 유니크한 에디션이다. 퍼포먼스 컬렉션에 현대적인 스타일의 어반 테니스 무드를 가미한 폴로 셔츠, 니트, 폴로 드레스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으며 테니스 코트 라인을 연상시키는 프린팅과 경쾌한 컬러 배색 티핑 포인트로 스타일리시함을 한층 더했다.

한편 테니스에 강한 근간을 두고 있는 라코스테는 1971년 이래로 공식 후원 중인 롤랑가로스를 포함 세계적인 메이저 대회 및 톱 선수들을 후원해 오면서 브랜드의 핵심인 스포츠 DNA를 전달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한국 테니스의 저변 확대에 힘쓰고 있다.

23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