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LOOK BOOK

김재욱, AW19 던힐 컬렉션으로 완성한 슬론 레인저룩

<사진제공=던힐,에스콰이어>

영국 럭셔리 남성복 브랜드 던힐에서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를 통해 배우 김재욱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던힐,에스콰이어>

김재욱은 유니크한 디자인의 포플린 카라 셔츠와 실키한 소재의 블랙 팬츠를 매치해 포멀한 룩을 선보였으며, 울 소재의 초크 스트라이프 패턴의 하프랩 자켓과 트랙팬츠를 셋업으로 착장하여 우아한 무드의 화보를 완성했다.

<사진제공=던힐,에스콰이어>

그는 또 다른 화보에서 도회적인 스타일의 단정한 수트와 오버코트를 착용하였으며, 목가적인 스타일의 월넛 대쉬 셔츠와 레더 팬츠를 착용해 이중성을 중점으로 한 던힐의 AW 2019 컬렉션을 자신만의 절제된 카리스마와 섹시함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파리 패션쇼 현장에서 선보인 모델 핏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핏을 선보였다.

<사진제공=던힐,에스콰이어>

컨트리 하우스에서 애시드 하우스까지, 영국 의류 문화의 이중성은 이번 시즌 던힐 컬렉션이 가장 중요하게 내세우는 부분으로 전통과 전복, 들판과 도로 등 시골의 삶과 도시의 거리의 새로운 형식을 찾아 고전주의와 볼륨의 요소를 더했다.

<사진제공=던힐,에스콰이어>

한편, 영국 문화와 계급의 경계를 넘나드는 것 모두를 포용하는 던힐 AW 2019 시즌 컬렉션 패션쇼 현장에는 라미 말렉부터 벤 하디, 조 알윈 등 다양한 셀럽들이 참석하며 자리를 빛냈다.

39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