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밀리 바비 브라운’ 과 함께한 ‘판도라 미’ 컬렉션

‘밀리 바비 브라운’ 과 함께한 ‘판도라 미’ 컬렉션 | 1
<사진제공=판도라(PANDORA)>

잊을 수 없는 순간을 간직하게 해주는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에서 신규 컬렉션 ‘판도라 미(Pandora Me)’를 선보이며, 헐리웃 신예 배우 ‘밀리 바비 브라운(Millie Bobby Brown)과 함께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판도라 미 컬렉션은 여러 개의 링크가 연결된 새로운 체인 팔찌와 기존의 스네이크 체인 팔찌, 뱅글 팔찌와 함께 브로치, 마이크로 댕글 참, 싱글 스터드 귀걸이로 구성되었다. 팔찌와 브로치에는 마이크로 사이즈의 댕글 참을 더해 나만의 개성과 의미를 담을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스털링 실버 소재에 스톤 장식으로 하이 퀄리티를 자랑하며, 마이크로 댕글 참은 26가지, 싱글 스터드 귀걸이는 25가지로 선보인다. 블루문부터 범블비, 음표, 유니콘 등에 이르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각 개인에 따라 의미를 더해 다양한 조합의 주얼리를 완성할 수 있다

판도라는 새로운 컬렉션의 글로벌 모델로, 배우로서 활발한 커리어를 쌓고 있는 ‘밀리 바비 브라운’을 발탁했다. 이번 캠페인은 캐주얼하고 쿨한 무드를 자아내며,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심볼과 그녀만의 스토리로 완성된 자유로운 분위기의 화보 컷이 인상적이다.

개개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판도라 미 컬렉션과 밀리 바비 브라운이 함께한 화보는 판도라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및 전국 판도라 주요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7k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