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쉬즈미스, 새로운 마케팅 전략으로 커리머 우먼 공략

쉬즈미스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모던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가 뉴 플래그십스토어 테헤란로 선릉점을 10월 10일에 오픈 한다.


쉬즈미스의 리테일 프로젝트 중 하나로 기획된 이번 플래그쉽 스토어는 강남 테헤란로 첫 번째 매장이다. 지하철 2호선 선릉점 10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브랜드 주요 타겟인 20대후반부터 30대 커리어 우먼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이들의 일과 일 이외의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한 컨템 데일리, 컨템 포멀라인과 함께 쉬즈미스의 고급스러움이 배가된 프리미엄 라인 컬렉션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 할 예정이다.

쉬즈미스는 이번 19 F/W 시즌 트렌디한 톤온톤 스타일링을 모던하고 웨어러블하게 제안하며 이를 올 시즌부터 쉬즈미스의 새로운 뮤즈인 동시대 여성의 워너비 탑모델 한혜진과 함께 해 소비자가 패션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

한편 쉬즈미스는 모던 컨템포러리한 상품기획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비자가 느낄 수 있는 매장 디스플레이를 보여주며 전형적이지 않은 새로운 마케팅 방법과 홍보 활동을 통해 가심비와 가성비를 겸비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62 Likes
1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