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폴리스 X 배정남, 시크한 도시감성 캐리어 공개

이탈리아 토탈 패션 브랜드 폴리스가 배정남을 모델로 발탁하고 어반 시크 감성의 썬라이즈 캐리어를 선보인다. 

자신만의 멋스러움과 건강하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폴리스의 이미지와 잘 부합하는 배정남은 최근 폴리스의 FW 화보를 통해 독보적이고 남성다운 분위기를 선보이며 톱 모델로써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폴리스의 이번 FW 컬렉션은 다양한 모습을 가진 도시, 뉴욕의 시크한 도시감성을 테마로 했다. 그 중 메인으로 선보이는 썬라이즈 캐리어는 화려한 뉴욕의 빌딩 숲을 연상케하는 레드 컬러의 핸들과 로고 포인트가 돋보인다.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에 안티 스크래치 필름을 적용하여 내구성을 더욱 강화했으며 카트 부분은 견고한 알루미늄을 사용했다. 또한 외부 충격에 강한 실린더 타입의 바퀴 지지대와 360도 듀얼휠은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해 이동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내부는 여유롭고 스마트한 수납을 위해 다양한 이너 포켓을 적용하고 TSA락 잠금 장치와 이중지퍼로 안전한 수납까지 고려했다. 

폴리스의 썬라이즈 캐리어는 20형 기내용과 26형 화물용의 두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26형은 필요시 더 많은 짐을 담을 수 있도록 확장지퍼로 되어 있다. 컬러는 실버, 차콜, 엘로우, 네이비의 4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폴리스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335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