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패션 천재’ 지코, 유니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불가리 (BVLGARI)>

가수 지코가 멋스러운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16일 가수 지코는 불가리와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렉산더 왕이 협업한 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 런칭 행사 참석 차 중국 상하이로 출국했다. 출국 전, 지코는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여유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하며 이목을 끌었다.

‘패션 천재’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지코는 유니크한 스타일링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코는 브라운 니트에 레더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불가리 액세서리로 럭셔리함을 더했는데, 바로 뱀 머리가 돋보이는 블랙 쇼퍼백과 비제로원 및 불가리 불가리 주얼리이다.

<사진제공=불가리 (BVLGARI)>

특히, 지코의 개성 넘치는 패션의 포인트가 된 가방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렉산더 왕과 불가리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 쇼퍼백으로, 지지 하디드, 헤일리 비버, 고소영 그리고 엄정화 등 많은 셀럽들이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기도 하였다.

한편 지코는 데뷔 8년만에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1으로 컴백, 신곡 ‘사람’과 ‘천둥벌거숭이’로 활동중이다.

78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