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CM, 바다의 고요함 담은 ‘딥 블루 시’ 라인 선보여

MCM, 바다의 고요함 담은 ‘딥 블루 시’ 라인 선보여 | 1
<사진제공=MCM>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2019 가을/겨울(A/W) 시즌을 맞아 깊은 바다의 고요한 분위기를 담은 ‘딥 블루 시(Deep Blue Sea)’ 컬러를 전 세계 매장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MCM, 바다의 고요함 담은 ‘딥 블루 시’ 라인 선보여 | 2
<사진제공=MCM>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는 나무, 바다, 흙처럼 자연의 색상을 지닌 ‘얼씨(Earthy)’ 컬러 트렌드를 반영했다. MCM의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코팅 캔버스에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채도 낮은 파란색인 딥 블루 시 컬러를 적용해 바다가 주는 깊이감과 고요한 분위기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MCM, 바다의 고요함 담은 ‘딥 블루 시’ 라인 선보여 | 3
<사진제공=MCM>

여기에 빨간색을 MCM 로고와 웨빙 스트랩에 적용해, 한곳에 멈춰 있지 않고 활기차게 움직이는 바다와 파도의 에너지를 표현했다. ‘MCM 스타크 백팩’, ‘MCM 프루스튼 비세토스 벨트백’, ‘MCM 트래블러 비세토스 위켄더’ 등 자유로운 이동성을 제공하는 제품군에 적용돼 더욱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MCM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디르크 쇤베르거는 “차분한 바다의 움직임과 에너지를 담은 딥 블루 시 컬러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하고 있는 얼씨 컬러 트렌드를 적용해 선보이는 것”이라며 “색상에서 풍겨지는 바다와 자연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밀레니얼세대와 Z세대들이 MCM의 브랜드 감성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MCM의 새로운 컬러인 ‘딥 블루 시’를 적용한 제품들은 MCM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4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