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무신사TV, 패션 예능 ‘디렉터스 다이어리’ 공개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가 주목 받고 있는 국내 패션 브랜드의 디자이너, 디렉터, 대표 등 패션업계 종사자들의 리얼한 일상을 최초로 보여주는 <디렉터스 다이어리> 영상을 공개한다.

무신사TV는 <디렉터스 다이어리>를 통해 빠르고 치열한 패션 업계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역량을 펼쳐온 이들의 진짜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현장에서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물론 개인적인 공간에서 취미를 즐기고 평범한 하루를 보내는 모습을 공개하는 등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패션업계 종사자들의 진솔하고 유쾌한 매력을 담아낼 계획이다.

5일 공개하는 에피소드 첫 주인공은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의 수장이자 패션 디자이너인 고태용이다. 영상 속에서 고태용은 청담동 자택과 롤스로이스 자동차를 최초 공개하는데 이어 100만 장 이상 판매된 시그니처 그래픽 맨투맨 티셔츠의 제작 과정, 10년 만에 선 패션쇼 현장까지 24시간 내내 종횡무진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국내 대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라이풀(LIFUL)과 엘엠씨(LMC) 등을 전개하는 ‘레이어(LAYER)’ 신찬호 아트 디렉터와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캐주얼 유니섹스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Oi)’ 정예슬 대표 등 국내 패션업계에 주목 받고 있는 유명 인사들의 평범하고도 신선한 일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 공개된 티저 영상 댓글에는 ‘그동안 궁금했던 디자이너의 라이프스타일을 볼 수 있어서 기대가 된다’, ‘국내 패션업계에 실질적인 정보를 주는 콘텐츠 같다’ 등 구독자의 잇따른 호평으로 앞으로 업로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올 초 정식 개국한 ‘무신사TV’는 ‘무신사가 만드는 패션 채널’ 슬로건과 함께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팁, 브랜드와 디자이너 소식 등 유익한 패션 정보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현재 구독자 수 9만 명을 돌파, 누적 조회수가 940만 회를 넘어서며 유튜브 인기 패션 채널로 자리잡았다.

대표 콘텐츠로 ▲모델 정혁이 MC로 출연해 대한민국 스트리트 패션을 소개하는 ‘ON스트릿’ ▲유튜버 주승, 춘식이 진행하는 스니커즈 전문 리뷰 영상 ‘신세계’ ▲무신사 직원들의 출근 패션을 볼 수 있는 ‘무신사 출근룩’ ▲무신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는 ‘무신사 TMI’ ▲무신사 직원들의 일상 브이로그를 보여주는 잡(JOB)로그 ▲ 1분 안에 패션 아이템 별 스타일링 팁을 알려주는 ‘1분코디’ 등 유용하고 흥미로운 패션 콘텐츠를 기획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81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