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발렌티노 오트쿠틔르 쇼에 참석한 이동욱의 올블랙 패션

배우 이동욱이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베이징을 사로잡았다.

지난 7일, 배우 이동욱이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발렌티노 베이징 오트쿠틔르 패션 쇼에 한국 대표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이동욱은 올 블랙 스타일링과 함께 발렌티노의 아이코닉한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블랙컬러의 코트에 셔츠, 팬츠를 매치해 특유의 시크한 매력을 가감없이 발산하며 글로벌 패션 피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발렌티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 피춀리와 배우 이동욱

이번에 베이징에서 진행된 오트쿠틔르 패션 쇼는 데이드림(Daydream)을 타이틀로 선정하여 오늘날 발렌티노의 포괄적 층들을 묘사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행동을 전개한다.

현실과 소망 사이에서 현실이 되어 사라지는 경계로 만들어진 판타지로 르네상스의 이탈리아 정신이 중국의 화려함을 만날 때를 표현했다. 

쇼가 끝난 후, 이동욱은 발렌티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를 백스테이지에서 만나 이번 오트쿠틔르 쇼에 대한 축하를 전했다.

한편 발렌티노는 산리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베이징에서 오트쿠틔르 베이징 컬렉션을 선보였다. 행사장에는 이동욱과 외에도 블랙핑크 로제, 배우 서기, 기무라 타쿠야의 딸 코우키, 엑소 레이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66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