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VANS, 완전히 새롭게 선보이는 EXO 컬렉션 출시

<사진제공=반스>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Vans에서 어떤 상황에서도 편안함을 지켜줄 혁신적인 풋웨어, 울트라레인지 엑소(ULTRARANGE EXO) 컬렉션을 2월 6일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제공=반스>

어떤 여정이라도 원래의 계획에서 벗어나거나 때로는 옆길로 새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Vans는 이런 순간이 진짜 모험이 시작되는 순간이라고 이야기한다. Vans가 새롭게 선보이는 풋웨어 컬렉션, <울트라레인지 엑소>는 이처럼 오랜 여정 또는 뜻밖의 상황에서도 항상 편안함을 지켜주기 위해 디자인된 혁신적인 기능성을 갖추었다.

<사진제공=반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울트라레인지 엑소> 컬렉션은 더 오래가는 편안함과 안정적인 그립력 그리고 향상된 내구성까지 모든 요소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 Vans는 컬렉션 출시에 맞춰 전 세계 창의적인 아티스트와 함께 리스본과 자카르타의 거리를 누비며 뜻밖의 순간을 포착한 콘텐츠를 함께 공개했다.

<사진제공=반스>

이번 콘텐츠에는 사진작가 매튜 코레이아와 제니퍼 빈, 비주얼 아티스트 우펜도와 존 자바와, 뮤지션 리안 커렌이 참여했다.

Vans의 가장 아이코닉한 클래식 실루엣인 올드스쿨(Old Skool)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적용된 어퍼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가 적용되었다.

<사진제공=반스>

여기에 편안한 쿠셔닝의 몰드형 울트라쿠시 라이트(UltraCush® Lite) 미드솔 그리고 안정적인 접지력과 내구성을 갖춘 역방향 와플 러그 아웃솔이 더해지면서 가볍지만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풋웨어가 만들어졌다. 울트라쿠시(UltraCush®) 풋베드와 함께 통기성이 뛰어난 설포 구조가 적용되어 온종일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뛰어난 접지력과  오랜 시간 지속되는 편안함 그리고 튼튼한 내구성으로 완전히 새롭게 선보이는 Vans의 울트라레인지 엑소 컬렉션은 여정을 앞두고 있는 이들을 위한 최고의 풋웨어다.

레드, 블러 체크, 블랙 그리고 화이트까지 네 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되는 Vans의 울트라레인지 엑소 풋웨어 컬렉션은 2월 6일부터 Vans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198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