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나인, 롯데 월드몰 리뉴얼 오픈

나인

바이와이제이 (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NAIN(나인)’이 잠실 롯데 월드몰 2층에 33평 규모의 매장을 재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2일 새 단장을 마친 NAIN(나인) 롯데 월드몰은 소프트한 페미닌 감각을 선호하는 고객층에 집중하여 나인 아텔리에 디자인의 시그니처 컬러인 피치퍼프 컬러와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인테리어를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감각적으로 활용하면서 스토어의 무드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표현하여 브랜드의 가치를 높였다.

나인, 롯데 월드몰 리뉴얼 오픈 | 1

서울의 랜드마크 빌딩이자 관광명소인 잠실의 '롯데 월드몰' NAIN(나인) 매장은 매출이 2014년 오픈 이후 꾸준히 신장세를 기록하며 나인 브랜드 내에서도 상위권 매장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매 시즌 실용성과 가성비가 뛰어난 고퀄리티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면서 20-30대 젊은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아 패션 아이템을 구매하고자 방문하는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나인, 롯데 월드몰 리뉴얼 오픈 | 2

한편 2006년에 설립된 나인은 국내외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나인(NAIN)’은 약 50여개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운영중이다.

790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