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욘드 클로젯 고태용, 대구 취약 계층에 마스크 구입비 기부

<사진제공=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따른 지역 위기 극복을 위해 대구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

최근 코로나19의 확진자가 급격하게 늘어나고 심각 단계로 격상하며 공포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비욘드클로젯에서는 특별 관리구역으로 지정된 대구의 저소득 가정과 독거 어르신 등 취약 계층을 위해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마스크와 손 세정제 구입비로 사용된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대구 시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손 씻기와 마스크 착용 등 개인위생과 청결을 철저히 하여 이번 위기를 잘 극복하고 이겨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은 브랜드 시그니처 라인 I.L.P(I LOVE PET)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반려동물에게 기부하고 있다.

47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