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밀레 클래식 X 크리틱, 두번째 캡슐 컬렉션 공개

밀레 클래식 X 크리틱, 두번째 캡슐 컬렉션 공개 | 1
<사진제공=밀레(MILLET)>

프랑스 정통 브랜드 밀레(㈜밀레, 대표 한철호)가 스트리트 브랜드 ‘크리틱’과 협업한 두 번째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밀레 클래식 X 크리틱, 두번째 캡슐 컬렉션 공개 | 2
<사진제공=밀레(MILLET)>

이번에 선보이는 밀레 클래식X크리틱의 두 번째 협업 캡슐 컬렉션은 지난해 4월에 선보였던 협업 컬렉션 ‘‘산 그리고 도시’의 연장선상에서 동일한 테마와 디자인 콘셉트를 반영하여 산과 도시를 오가는 사람들이 수시로 변화하는 자연 환경으로부터 대처할 수 기능성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구성했다.

밀레 클래식 X 크리틱, 두번째 캡슐 컬렉션 공개 | 3
<사진제공=밀레(MILLET)>

이번 캡슐 컬렉션 상품은 피쉬테일파카, 피싱베스, 마운틴파카, 팬츠, 후디집업, 슬리브, 볼캡 등 총 10가지로 구성됐으며 디자인에선 통일감을 주기 위해 한국의 산과 구름 전통 문양들 사이에 자리잡은 도시를 형상화한 심볼 그래픽으로 이번 협업의 테마를 간결하게 표현했다.

밀레 클래식 X 크리틱, 두번째 캡슐 컬렉션 공개 | 4
<사진제공=밀레(MILLET)>

밀레 클래식과 크리틱의 협업 캡슐 컬렉션은 3월 2일(월) 12시 부터 무신사 스토어와 밀레 클래식, 크리틱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룩북 및 자세한 사항은 밀레 클래식과 크리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밀레 클래식 X 크리틱, 두번째 캡슐 컬렉션 공개 | 5
<사진제공=밀레(MILLET)>

밀레 클래식 한승우 디렉터는 “아웃도어 웨어의 범위를 넓히고자 이번 협업을 통해 어떤 방식으로 아웃도어 기술력을 일상복에 적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고민과 그 결과물을 선보이는데 중점을 뒀다”라며, “앞으로도 밀레 랩 프로젝트를 통해 다채로운 브랜드와의 협업을 시도 할 것이며 기존 밀레라는 브랜드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장르의 아웃도어 웨어를 선보일 예정””라고 전했다.

밀레 랩(MILLET LAB)은 2017년도부터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협업 프로젝트로 패션, 디자인, 컬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가진 브랜드 또는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실험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158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