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청하, 시크와 청순이 공존하는 봄 스타일링

<사진제공=싱글즈>

가수 청하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청하는 무대 위에서의 강렬한 카리스마 대신 청초하면서도 무드있는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팔색조 스타일링은 화보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사진제공=싱글즈>

특히, 봄 느낌 물씬 나는 뷔스티에 원피스에는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의 운동화를 매치해 청순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또 다른 컷에서는 트렌치코트에 크리스탈 굽이 포인트인 스니커즈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과시했다.

이번 화보에서 청하가 선택한 스니커즈는 슈콤마보니의 20 S/S 신상 스니커즈 제품들로 뉴트럴 컬러의 부드러움과 스포티한 무드가 잘 어우러지는 아이템들로 패션 피플 사이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제공=싱글즈>

한편, 화이트 블라우스에 블랙 레더 스커트를 매치한 다른 컷에서는 감각적인 다크 그린 컬러가 감도는 미니 사첼백을 연출해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제공=싱글즈>

프로페셔널한 포즈가 돋보이는 다음 컷에서는 시그니처 참 장식을 더한 그레이쉬 블루 컬러의 숄더백을 매치해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줬다. 포멀한 디자인의 숄더백은 토트와 숄더 투웨이 활용이 가능하며 수납이 용이해 데일리백으로 안성맞춤이다.

<사진제공=싱글즈>

이밖에도 오버 사이즈의 셔츠 패션과 하프 팬츠에 캔버스 소재의 숄더백을 함께해 매니쉬한 무드를 보여주는가 하면, 데님 재킷과 레이스 톱에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의 사첼백을 더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솔로퀸 청하다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사진제공=싱글즈>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백 아이템들은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 2020 S/S 시즌 신상품으로 청하의 더 많은 화보는 매거진 싱글즈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청하는 최근 미국 글로벌 3대 에이전시 ICM과 글로벌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준비중이다.

82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