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산뜻한 봄에 입기 좋은 젝시믹스의 ‘셀라업텐션 레깅스’

<사진제공=젝시믹스(xexymix)>

요가복 전문 브랜드 젝시믹스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셀라 시리즈’로 새롭게 돌아왔다.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젝시믹스는 한층 더 완벽해진 텐션감으로 최상의 착용감을 자랑하는 신제품 ‘셀라업텐션 레깅스’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제공=젝시믹스(xexymix)>

이번 제품은 젝시믹스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셀라퍼펙션에 입체 패턴을 적용하여 체형 보정 효과와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제품에 사용되는 소재는 젝시믹스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뛰어난 천연 감촉을 재현한 셀라 원단으로, 부드러운 느낌과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레깅스 앞부분에 있는 절개선을 없애 Y존 부각을 완벽하게 커버할 뿐만 아니라, 입체 패턴으로 힙 라인 밑살이 접히는 현상을 막아주는 등 고객들의 니즈를 섬세하게 반영해 주목된다. 허리 부분에는 미세한 밴드를 삽입하고 안과 겉면에 3중 디자인을 더하여 운동 중 옷이 말리는 불편함까지 최소화했다.

뿐만 아니다. 허리는 복부를 완벽하게 감싸는 하이라이즈핏과 U자 형태로, 힙 부분은 V라인으로 제작해 다리는 더욱 길어 보이고, 힙은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더해지도록 디테일한 부분에 포인트를 줬다.

컬러는 러셋퍼플, 네오민트, 멜로우그레이, 시크핑크 등 따뜻한 봄에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총 10가지 색상 라인업으로 기획돼 연출하고 싶은 스타일과 기분에 따라 골라 입는 재미까지 더했다.

젝시믹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셀라업텐션 레깅스를 만나볼 수 있는 ‘1+1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다음달 6일 오전 11시까지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젝시믹스가 자신있게 선보이는 셀라업텐션 레깅스는 평소 고객들의 의견이 디테일하게 반영된 제품으로, 더욱 완벽한 체형 보정 효과와 편안하고 몸에 꼭 맞는 핏감이 돋보인다”라며 “코로나19 이슈로 야외 운동이 어려워진 요즘, 집에서 홈트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산뜻한 컬러와 몸에 착 감기는 셀라업텐션으로 기분전환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7년부터 홍콩, 대만, 일본, 싱가포르, 미국 등 글로벌 각지로 수출을 진행해 왔으며, 작년 10월에는 일본 현지 법인을 설립하기도 했다. 젝시믹스는 올해부터 수출 국가를 늘려 해외 매출 비중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1.2k Likes
5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