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현아와 이던의 심쿵유발 ‘달달 모먼트’

<사진출처=현아 인스타그램>

가수 현아와 이던의 달달한 일상이 공개돼 보는이들에게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9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두 사람이 손을 잡고 있는 컷으로, 커플링과 팔찌로 변함 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커플답게 커플 아이템에서도 두 사람의 남다른 센스가 돋보인다. 현아는 시크한 블랙 네일에 화이트 골드 반지와 팔찌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으며, 이던은 스틸 시계와 화이트 골드 팔찌를 레이어드했다.

현아와 이던이 착용한 커플링과 팔찌는 모두 불가리(Bvlgari) 대표 아이콘이자 베스트셀러 라인인 비제로원(B.zero1) 컬렉션으로 알려졌다.

고대 로마 콜로세움을 모티브로 한 비제로원 컬렉션은 두 개의 링이 만나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데일리 주얼리 뿐 아니라 커플링으로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아이템이다.

한편 현아와 이던은 지난 2018년 열애를 공식 인정한 후 연예계 대표 커플로 5년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87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