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엠제이트레이딩, ‘노숙인 재활’ 지원 5000만원 상당 기부

정명재 엠제이트레이딩 대표(오른쪽)가 5천만원 상당의 의류기부를 실천하며 김현경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명재 엠제이트레이딩 대표(왼쪽)가 5천만원 상당의 의류기부를 실천하며 김현경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류무역기업 엠제이트레이딩(대표 정명재)이 27일 서울시 노숙인들을 위해 5천만원 상당의 의류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연배)에 전달했다.

전달된 의류는 셔츠, 티셔츠, 바지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의류이며, 서울시노숙인협회를 통해 사회진출을 준비하는 노숙인들의 취업준비, 근로활동 및 재활활동을 위해 쓰인다.

정명재 대표는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10여 년간 무역업을 이어올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의 믿음과 격려 덕분”이라고 전했다. 그는 또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공헌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으로 돌려주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의류 기부를 약속했다.

엠제이트레이딩은 2004년 설립된 기업으로 코치, 홀리스터, 몽클레어 등 해외 명품 수입 및 공급을 비롯하여 국내외 중소기업 수출입 대행을 전문으로 하는 종합 무역 회사다. 이 회사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전 직원이 매월 2회 정기적으로 사회복지시설에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342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