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패셔니스타 류승범의 화보 속 잇 아이템

패셔니스타 류승범의 화보 속 잇 아이템 | 1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브랜드 모델 배우 ‘류승범’과 함께한 21SUMMER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패셔니스타 류승범의 화보 속 잇 아이템 | 2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류승범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자연과 어우러진 자유로운 감성의 일상을 표현하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냈다. 감성 가득한 류승범 여름 화보는 4월 중 브랜드 공식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셔니스타 류승범의 화보 속 잇 아이템 | 3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여름 주력 아이템으로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소재 믹스 제품을 비롯하여 디테일을 살린 유틸리티 제품들을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무드와 스타일을 모두 아우르는 다양한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으로 스노우피크 오리진을 느낄 수 있는 헤리티지 그래픽 티셔츠 라인도 눈 여겨볼 만하다.

패셔니스타 류승범의 화보 속 잇 아이템 | 4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여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5월 2일까지 100% 당첨되는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멤버십 가입 고객에 한해 10만원 이상 구매한 후 QR코드를 인증하면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기본 5천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다양한 금액의 모바일 교환권이 제공되며, 모바일 교환권은 QR코드를 인증한 해당 매장에서만 5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한편,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다양한 이벤트와 21SS 여름 신제품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36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