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원더브라, ‘2021 소비자의 선택’ 5년 연속 대상 수상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의 글로벌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가 ‘2021 소비자의 선택’ 언더웨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지난 2017년부터 올해까지 총 5년 연속 수상한 것으로 명실상부한 언더웨어계의 톱브랜드 자리를 굳건히 지켜냈다.

원더브라는 2009년 국내에 론칭 해 홈쇼핑,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자사몰과 영 타깃 온라인 패션 플랫폼,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하게 채널을 넓혀가며 2030 세대 뿐만 아니라 10대까지 폭 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당당하고 섹시한 여성을 위한 푸쉬업 브라’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시작해 트렌디한 스타일과 독보적인 기능성을 내세우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그 외에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앞선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특색의 제품 라인업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전 세계적 패션 경향인 ‘내 몸 긍정주의’ 트렌드에 맞춰 2012년부터 원더브라 고유의 강점인 푸쉬업 기능에 편안함을 더한 노와이어, 브라렛 제품들을 선보여 왔다. 이 영향으로 올해 4월 원더브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 약 1,058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도 원더브라의 장점으로 ‘편안함(25%)’이 1위로 가장 많이 꼽았고, 2위는 ‘볼륨(23%)’인 것으로 나타났다. 즉 많은 소비자들이 원더브라를 ‘편안하면서도 볼륨 업 기능의 언더웨어’로 인식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또 애슬레저 인구가 늘어나는 것을 겨냥해 스포츠 전용라인 ‘WBX’를 출시함으로써 스포츠 언더웨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에 그치지 않고 WBX 남성라인을 인기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피치스와 콜라보레이션 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선보이는 등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 마케팅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154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