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골든구스, 선미와 함께한 마라톤 캠페인

골든구스, 선미와 함께한 마라톤 캠페인 | 1
<사진제공=골든구스(Golden Goose)>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출발한 브랜드 골든구스(Golden Goose)가 새로운 실루엣의 스니커즈 마라톤(MARATHON)을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며, 골든구스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선미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Run After Your Dreams” 나만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아낸 이번 마라톤 컬렉션은 한국에서 가장 먼저 공개되며, 스니커즈를 비롯해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라인이 함께 출시된다.

골든구스, 선미와 함께한 마라톤 캠페인 | 4
<사진제공=골든구스(Golden Goose)>

공개된 마라톤 캠페인 속 선미는 70년대 육상 경기장 속 올드스쿨 스타일의 락커룸에서 마라톤 스니커즈와 다양한 의류 라인을 선보이며 골든구스 특유의 따뜻하고 빈티지한 무드를 담아냈다.

골든구스, 선미와 함께한 마라톤 캠페인 | 5
<사진제공=골든구스(Golden Goose)>

골든구스는 마라톤의 국내 공개를 기념하여 오는 9월 19일,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쎈느에서 프라이빗 파티를 개최한다.

골든구스, 선미와 함께한 마라톤 캠페인 | 6
<사진제공=골든구스(Golden Goose)>

이 날 파티에서는 앰버서더 선미의 특별한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그 이후, 20일에서 24일까지는 골든구스를 애정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팝업스토어를 방문하여 골든구스의 새로운 컬렉션 마라톤을 만나볼 수 있다. 골든구스의 마라톤 팝업은 골든구스 공식 카카오채널의 예약하기 버튼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현장 등록으로도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에 공개된 마라톤 스니커즈는 70년대 육상 경기장에서 영감을 받아 남녀 구분 없는 스타일로 출시되며 힐탭에 포인트가 되어주는 3D 프린팅 스태빌라이저 등 최첨단 요소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동시에 미래적인 분위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골든구스, 선미와 함께한 마라톤 캠페인 | 9
<사진제공=골든구스(Golden Goose)>

화이트, 블랙, 레드, 로얄블루, 실버 등 다양한 컬러웨이로 선보이며, 각 스니커즈마다 골든구스의 시그니처 디스트레스드 기법을 적용하여 독창적인 빈티지 무드와 리브드인(Lived-In) 룩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마라톤 스니커즈의 컨셉을 그대로 담아낸 의류 및 액세서리 컬렉션도 동시에 선보인다. 실버와 로얄 블루 색상이 믹스 매치된 윈드브레이커, 메탈릭 실버 색상의 카고 팬츠, 러닝 반바지, 여성용 크롭 티셔츠와 남성용 티셔츠 등 다채로운 색상과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골든구스, 선미와 함께한 마라톤 캠페인 | 12
<사진제공=골든구스(Golden Goose)>

빈티지하면서도 트렌디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마라톤 컬렉션은 9월 20일 공식 출시되어 골든구스 온라인 스토어와 골든구스 서울 플래그십을 포함해 현대백화점 목동점, 판교점, 무역센터점, 더현대서울 및 롯데백화점 동탄점, 수원점 그리고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하남점 등 9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9월 26일부터 10월 12일까지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4층의 연결 브릿지에서 동일한 컨셉의 팝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487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