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푸른 용의 해를 맞아 선보이는 특별한 컬렉션들

푸른 용의 해를 맞아 선보이는 특별한 컬렉션들 | 1
[사진제공=마이클 코어스]

마이클 코어스는 갑진년(甲辰年) 푸른 용의 해를 맞아 새해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푸른 용의 해를 맞아 선보이는 특별한 컬렉션들 | 2
[사진제공=마이클 코어스]

동양의 12지신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캡슐은 강렬한 빨강, 검정, 흰색 색상과 용의 우아한 실루엣을 정교하게 표현했다. 청룡의 기운을 가득 담은 마이클 코어스의 핸드백 아이템은 스타일링을 한 층 더 고급스럽게 완성시켜준다.

푸른 용의 해를 맞아 선보이는 특별한 컬렉션들 | 3
[사진제공=마이클 코어스]

델랑시 메신저 백은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제작되어 황룡의 위엄 있는 자태를 내부에 섬세하게 장식했으며, 황금빛의 로고를 용으로 우아하게 감싸 새해의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또한 허드슨 카메라 백은 용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미한 지퍼 파우치가 부착되어있어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를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미렐라 백은 가느다란 탑핸들과 브랜드의 상징적인 레터링이 새겨진 크로스바디 스트랩이 특징이며 새해 특별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내부에 부착된 지갑은 고급스러운 황금색과 용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년을 맞이하여 마이클 코어스 일부 매장에서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시그니처 엠파이어 로고 엠블럼과 대형 꽃다발로 장식된 티 카트로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다. 또한, 마이클 코어스 글로벌 스토어에서 새해 캡슐 컬렉션 제품 구매 시에는 신년 한정 기념품을 제공하고 있다.

푸른 용의 해를 맞아 선보이는 특별한 컬렉션들 | 4
[사진제공=모이나(Moynat)]

한편, 파리지앵의 우아한 여행 철학을 담은 프랑스 백 & 트렁크 브랜드 모이나(Moynat)에서는 2024년의 새로운 시작과 함께 '2024 CNY 컬렉션(CNY Collection)’을 출시했다.

푸른 용의 해를 맞아 선보이는 특별한 컬렉션들 | 5
[사진제공=모이나(Moynat)]

신제품 '2024 CNY 컬렉션’은 2024년 푸른 용의 정신을 담아 풍요와 번영을 기원하고, 시대를 초월하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전통의 상징적인 요소들로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행운을 뜻하는 과일들과 한자들이 판화 기법의 작은 일러스트들로 더해져, 단순히 가죽 제품이 아닌 다가오는 한 해 동안 행운을 가져다 주는 부적 같은 역할을 한다.

푸른 용의 해를 맞아 선보이는 특별한 컬렉션들 | 6
[사진제공=모이나(Moynat)]

이번 컬렉션에는 BB 사이즈의 듀오 토트와 인벨롭프 카드홀더, 그리고 8가지의 다채로운 마카롱 참으로 구성한다. 각 제품들은 부드럽고 유연한 토리옹 브러쉬 또는 캔버스 1920 소재를 사용하여 최상의 퀄리티를 위한 모이나의 장인 정신과 섬세한 제작 기술을 고스란히 담는다.

푸른 용의 해를 맞아 선보이는 특별한 컬렉션들 | 7
[사진제공=모이나(Moynat)]

이외에도 고객들의 다양한 요청을 반영하기 위해 모이나는 역사적인 이니셜 각인 및 핸드페인팅 퍼스널라이징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중한 사람들의 번영과 행운, 풍요로움을 바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프트로 제안한다.

신제품 ‘2024 CNY 컬렉션’은 메종 모이나 신라, 모이나 신세계 강남점 총 2곳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75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