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LOOK BOOK

신예은, 감각적인 데일리 백 스타일링

신예은, 감각적인 데일리 백 스타일링 | 1
[사진출처=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배우 신예은이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브랜드의 뮤즈로 발탁됨과 동시에 24SS 시즌 첫 번째 화보가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예은은 따뜻한 햇살 속에서 휴일을 즐기는 듯한 캐주얼룩부터 페미닌한 오피스룩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신예은, 감각적인 데일리 백 스타일링 | 2
[사진출처=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그녀는 군더더기 없는 베이지 톤온톤 셋업에 ‘엠버(AMBER)’ 바게트백을 매치하며 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룩을 연출하거나, 가죽 자켓을 매치한 블랙&화이트 룩에 볼륨감이 느껴지는 라운드 쉐입의 ‘알리(ALI)’ 백팩을 한 손으로 들며 도시적인 스프링룩을 완성했다.

신예은, 감각적인 데일리 백 스타일링 | 3
[사진출처=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또한 신예은은 이번 SS 트렌드인 오버핏의 블루 셔츠에 앙증맞은 ‘젬마(GEMMA)’ 미니 토트백을 들거나, 폴로 셔츠에 핑크 컬러의 보스턴 숄더백 ‘발로(BALLO)’를 한쪽 어깨에 착용하며 운동을 하러 가는 듯한 활동적인 캐주얼룩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신예은, 감각적인 데일리 백 스타일링 | 4
[사진출처=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신예은의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당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어울려 브랜드 모델로 함께하게 되었다”며, “이번 봄 미니멀리즘 트렌드가 각광중, 절제된 스타일링을 완성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과 함께한 이 시대 여성의 다양한 순간을 담고자 했다. 그녀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올 봄 미니멀룩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나만의 핸드백을 찾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81 Views
5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