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LOOK BOOK

쿨하고 재치 넘치는 2024 비욘드 클로젯의 봄

쿨하고 재치 넘치는 2024 비욘드 클로젯의 봄 | 1
[사진출처=비욘드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이 다가오는 2024년 봄 · 여름 시즌을 위한 룩북을 공개했다.

쿨하고 재치 넘치는 2024 비욘드 클로젯의 봄 | 2
[사진출처=비욘드클로젯]

비욘드클로젯의 2024 SS 시즌은 ‘The New Wild’ 컨셉 아래 한층 더 자유로우면서도 거친 매력을 펼쳐 보인다.

이번 시즌 비욘드클로젯은 모험가이자 탐미주의자로 열정적인 생애를 살아간 사진작가 피터 비어드의 삶에서 영감을 받아 컬렉션을 전개한다. 동시에 포뮬러 원 레이싱이나 아메리칸 베이스볼 · 바스켓볼 플레이어, 윔블던 챔피언, WWF 레슬러 등 한 시대를 풍미했던 스포츠와 이를 담아낸 그 시대 예술가들의 문화적 서사를 비욘드클로젯만의 감성으로 해석해 재탄생시켰다.

쿨하고 재치 넘치는 2024 비욘드 클로젯의 봄 | 5
[사진출처=비욘드클로젯]

그래서인지 2024 SS 시즌 비욘드클로젯의 룩북에는 다양한 기법으로 위트 있는 감성을 담아낸 아이템들이 유독 돋보인다. 자켓, 가디건부터 셔츠, 맨투맨까지 봄 · 여름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웨어러블한 아이템들이 주를 이루지만, 컬러와 패턴, 소재에 다채로운 변주를 주어 쿨하고 재치 넘치는 컬렉션을 완성했다.

쿨하고 재치 넘치는 2024 비욘드 클로젯의 봄 | 6
[사진출처=비욘드클로젯]

기존 남성, 유니섹스 아이템 외에 여성 전용 라인도 점차 강화되고 있다. 크롭한 기장감과 산뜻한 컬러를 포인트로 경쾌하게 그려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의 2024 SS 시즌 컬렉션 신제품은 비욘드클로젯 자사몰을 비롯해 무신사 등의 온라인 편집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54 Views
7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