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한효주, 청청패션에 센스있는 핑크백 포인트

한효주, 청청패션에 센스있는 핑크백 포인트 | 1
[사진출처=한효주 개인 SNS]

박시한 핏의 청자켓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청청 패션을 완성한 배우 한효주.

한효주, 청청패션에 센스있는 핑크백 포인트 | 2
[사진출처=한효주 개인 SNS]

그녀의 청청패션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해준 아이템은 바로 핑크 백과 핑크 슈즈.

청청패션은 데님 상의와 하의를 함께 매치하는 스타일 이기 때문에,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다. 이 때 밝은 색상의 액세서리를 추가하는 것은 전체적인 룩에 생기를 불어넣고,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만들어 낼 수 있다.

한효주, 청청패션에 센스있는 핑크백 포인트 | 5
[사진출처=한효주 개인 SNS]

한효주가 초이스 한 것과 같은 핑크색 백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어, 청청패션의 캐주얼하고 터프한 느낌과 대비되며 룩의 균형을 잡아 준다.

핑크 백을 선택할 때는 백의 색상이 너무 쨍하거나 탁한 핑크보다는 파스텔 톤의 연한 핑크가 더욱 잘 어울릴 수 있다. 백의 크기나 디자인에 따라 룩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좋다.

청청패션에 핑크 백을 매치할 때 다른 액세서리는 최소화하여 백이 중심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심플한 실버나 골드 주얼리를 선택하고, 신발은 백과 조화를 이루는 색상으로 선택하여 전체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40.1k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