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이클 코어스, 2024 S/S 시즌 광고 캠페인 공개

마이클 코어스, 2024 S/S 시즌 광고 캠페인 공개 | 1
[사진출처=마이클 코어스]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가 마이클 코어스와 마이클 코어스 맨즈의 2024 봄, 여름 컬렉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마이클 코어스의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브랜드 방향의 변화를 소개하고자 패션 포토그래퍼 머트 알라스(Mert Alas)와 촬영하였고, 트레이 레어드(Trey Laird)와 알렉스 해링턴(Alex Harrington)이 각각 디렉션과 스타일링을 담당했다.

마이클 코어스, 2024 S/S 시즌 광고 캠페인 공개 | 2
[사진출처=마이클 코어스]

말리부와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촬영된 캠페인은 브랜드의 주요 제품이 전달하는 메시지에 초점을 맞추어 해변, 바다, 물결 그리고 하늘의 선명하고 강렬한 모습을 담았다. 아프리카 가르시아(Africa Garcia), 아비타 뮤즈(Aivita Muze), 앤서니 토마슨(Anthony Thomason), 콰쿠 안송(Kwaku Ansong), 빅토리아 파울레(Victoria Fawole) 및 수민(Xu Meen) 등의 패션 모델들과 함께 하였으며, 모델들의 모습은 스틸 사진과 영상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마이클 코어스, 2024 S/S 시즌 광고 캠페인 공개 | 3
[사진출처=마이클 코어스]

마이클 코어스는 캠페인을 통해 언제나 모험을 즐기는 자신감 넘치는 여성과 남성의 스타일을 표현하고 싶었다. 무심한 듯 여유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캐주얼함과 시크함을 완성시키는 그들은 신세대인 젯셋의 정신을 상징한다.”고 전했다.

컬렉션 캠페인은 오버사이즈 테일러링, 워싱 데님 및 관능적인 수영복 등, 무심하면서 시크한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을 통해 현대적인 글래머 룩을 연출한다.

마이클 코어스, 2024 S/S 시즌 광고 캠페인 공개 | 4
[사진출처=마이클 코어스]

이번 시즌의 액세서리는 이러한 자연스럽고도 강렬한 분위기를 강조한다. 새롭게 출시된 콜비(Colby)와 트라이베카(Tribeca)를 중심으로 낮과 밤에 모두 어울리는 다채로운 룩, 강렬한 에너지를 불어넣는 메탈릭 소재, 땅에 닿을 듯한 샌들과 세련된 뮬 등 다양한 제품을 찾아 볼 수 있다. 얼룩말 패턴은 상징적인 프린트로써 핸드백, 신발 및 의류 전반적으로 표현되었으며, 독특한 모양의 쉴드, 림리스, 앵귤러 선글라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캠페인은 색다른 하드 메탈릭 마감의 마이클 코어스 로고를 특징으로 새로운 이미지의 현대적 스타일을 강조했다.

글로벌 캠페인에 사용될 광고 캠페인은 마이클 코어스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디지털 채널 및 옥외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3 Views
1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