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분크, 강인함과 우아함 모티브로한 새로운 컬렉션 선보여

분크, 강인함과 우아함 모티브로한 새로운 컬렉션 선보여 | 1
[사진출처=분크 (Vunque)]

디렉터 석정혜 대표가 전개하는 토탈 패션 브랜드 분크(Vunque)의 24 SS 시즌 광고 캠페인이 공개되었다.

분크, 강인함과 우아함 모티브로한 새로운 컬렉션 선보여 | 2
[사진출처=분크 (Vunque)]

이번 24 SS 시즌 광고 캠페인은 멕시코의 여성 기마 선수 ‘에스카라무사’의 정신과 우아함을 모티브로 하여 ‘Aesthetics of Escaramuza’라는 테마로, 에스카라무사 내면의 강인함 ‘Her Revolution’, 그에 상반되는 우아한 그녀들의 의복 디테일 ‘Her Attire’, 멕시코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움을 모티브로 한 ‘Mexican Vacay’까지 세 가지 주요 테마와 함께 라틴아메리카의 크래프트적인 요소, 자연 경관 속에서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를 접목시킨 컬렉션을 선보인다.

분크, 강인함과 우아함 모티브로한 새로운 컬렉션 선보여 | 3
[사진출처=분크 (Vunque)]

특히 이번 시즌에는 기존 인기 제품들의 라인업이 확장되면서, 분크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토크 토트백의 새로운 컬러부터 페스토네 라인의 신규 디자인을 비롯해 기존 베스트셀링 아이템의 사이즈, 소재 변화 등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하며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분크, 강인함과 우아함 모티브로한 새로운 컬렉션 선보여 | 4
[사진출처=분크 (Vunque)]

매 시즌 독보적인 컨셉의 컬렉션을 선보이는 분크는 24 SS 시즌 캠페인 화보를 통해 신제품 일부를 공개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으며, 새롭게 출시되는 24 SS 시즌 컬렉션의 모든 아이템은 분크의 출시 방식인 VWD (Vunque Wednesday Drop)를 통하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67 Views
7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