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세련된 비즈니스맨들의 ‘가방’ 선택 노하우

사진제공 : 아네스 by 제이비패션
사진제공 : 아네스 by 제이비패션

스마트한 남자들에게 가방은 기품과 우아함을 더해주는 패션 아이템이다.

과거 단순히 물건을 보관하는 기능적인 용도로 사용됐다면 최근에는 멋 부릴 줄 알며 자신의 매력을 보다 어필할 수 있는 패션 액세서리로서 한 몫을 더하고 있다.

특히 딱딱하고 정형화된 룩을 고집해오던 오피스맨들이 세련된 디자인의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선호하면서 가방 또한 백팩이나 크로스백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스타일과 그날의 기분, 상황에 따라 가방을 활용하는 남성들이 늘면서 디자인과 소재 역시 다양하게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을 만족시키고 있다.

사진제공 : 브루노말리, 아네스 by 제이비패션, PAT
사진제공 : 브루노말리, 아네스 by 제이비패션, PAT

특히 중고등학생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백팩이 슬림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하며 스타일에 관심 많은 2030의 비즈니스맨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이는 노트북이나 태블릿 PC, 각종 전자기기 케이블까지 다양한 물건을 가지고 다녀야 하는 만큼 출퇴근시 물건의 무게를 양쪽 어깨로 나눌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사진제공 : 브루노말리, HTML by 제이비패션, PAT
사진제공 : 브루노말리, HTML by 제이비패션, PAT

주말 위크엔드 룩에만 크로스백을 매치해야 한다는 편견을 버려도 좋다. 백팩을 매치한 비즈니스맨이 스마트해 보인다면 크로스백으로 마무리한 남자는 자유롭고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수트에 모노톤의 블랙, 네이비, 그레이 등의 크로스백은 한층 자유로워 보이면서 비즈니스 캐주얼룩과 찰떡궁합이다.

단 휴대폰, 지갑 등 다양한 소지품을 마구 담아서 지저분한 내부 대신 다양한 포켓으로 수납공간이 분리 된 크로스백을 선택할 것을 추천한다.

76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