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EH, 평창에 ‘복합 멀티 편집숍’ 건립…올림픽 준비 돌입

MEH, 평창에 ‘복합 멀티 편집숍’ 건립…올림픽 준비 돌입 | 1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대표 한철호, 이하 MEH)가 평창 동계 올림픽 준비에 본격 돌입했다.

MEH는 지난 27일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건축 부지에 복합 멀티 편집숍 ‘더 릿지 354’ 기공식을 거행했다.

더 릿지 354는 연건축면적 2,046㎡(약 760평)에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오는 11월 준공될 예정이다.

1층에는 지역특산물 매장, 카페, 그리고 푸드코트가, 2층에는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엠리밋을 비롯해 이탈리아 캐주얼 브랜드 나파피리 등의 패션 브랜드가 입점 된다. 3층에는 갤러리를 포함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꾸며질 계획이다.

MEH, 평창에 ‘복합 멀티 편집숍’ 건립…올림픽 준비 돌입 | 2이 날 기공식에는 MEH 한철호 대표와 임직원을 비롯해 밀레 기술고문인 엄홍길 대장, 시공사 및 건축 설계회사 관계자가 참석해 더 릿지 354의 건축을 축하했다

밀레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한계에 도전하는 올림픽 대회의 스포츠정신이 아웃도어 브랜드가 가진 역동적인 이미지와 부합돼 더 릿지 345를 건립하게 됐다”며 “올림픽 기간 동안 평창의 랜드마크로써 밀레와 엠리밋을 내외국인들에 알릴 수 있는 전진기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EH는 등산과 트레킹 활동을 중심으로 한 산악인 후원을 비롯해 2014 소치 동계장애인올림픽의 공식 후원사로 선수단복 등을 지원한 바 있다.

97 Views
8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