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패션피플들의 리얼웨이 ‘썸머 백 스타일링’ 대공개

패션피플들의 스트리트 가방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패션 매거진 ‘마블’은 최근 인기 모델 6명과 함께한 스트리트 ‘리얼웨이 룩’을 선보이며, 한 여름에도 패셔너블하게 돋보이는 ‘썸머 백 스타일링’을 제시했다.

+ 블랙 의상에는 쿨한 메탈 소재로 반전을!

ⓒ 여혜원, 김자영_브루노말리
ⓒ 여혜원, 김자영_브루노말리

무더운 여름이라고 블랙 컬러를 피할 필요는 없다. 여름철 블랙 컬러는 활용 방법에 따라 그 어떤 컬러보다 쿨하고 시크한 표현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화보 속 모델 여혜원은 과감한 메시 소재의 시스루 원피스와 시원한 메탈 소재의 실버 컬러 가방을 매칭해 개성 있는 썸머룩을 연출했다. 모델 김자영은 과감한 슬릿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원피스를 화이트 셔츠와 레이어링하여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베이지와 다크그레이 컬러 배색이 매력적인 백팩을 착용해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었다

+ 핫 썸머, 글래머러스한 가방으로 과감하게 즐겨라!

ⓒ 라엘, 김소영_브루노말리
ⓒ 라엘, 김소영_브루노말리

락시크 트렌드에서 비롯된 스터드 아이템의 인기가 올 여름 정점을 찍고 있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터드 장식의 가방을 글래머러스한 스타일링과 함께 과감하게 연출해보자.

패션 블로거 라엘은 미니멀한 디자인의 스터드 장식이 포인트인 블랙 백팩을 페미닌한 화이트 시폰 소재의 와이드 팬츠와 함께 시크한 룩을 선보였다. 패션 블로거 김소영 또한 유니크한 패턴의 점프 수트와 함께 글리터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와일드한 스터드 장식의 백팩을 착용해 섹시한 이미지를 뽐냈다.

+ 심플한 의상에는 컬러 가방으로 포인트를!

ⓒ 지이수, 주우재_브루노말리
ⓒ 지이수, 주우재_브루노말리

심플한 룩은 유행에 상관 없이 언제나 큰 인기를 끈다.

시크한 마스크가 매력적인 모델 지이수는 블랙 점프수트 하나로 심플하게 스타일링을 한 후 크로크 가죽의 질감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레드 컬러의 팩백을 매칭하여 무심한 듯 시크한 포인트 룩을 선보였다. 모델 주우재는 블랙 티셔츠와 반바지로 심플한 댄디룩을 연출하고 감도 있는 카키 컬러의 스포티한 백팩을 착용해 센스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15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