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패션그룹형지, ‘허그캠페인’ 응원영상 이벤트 실시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허그캠페인 응원영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패션그룹형지는 오늘(11일)부터 24일까지 허그캠페인 이벤트페이지에 자사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들의 허그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고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허그캠페인 응원영상에는 배우 하지원, 손예진, 박진희, 지창욱 등 패션그룹형지 주요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들의 인터뷰가 담겨있다. 인터뷰는 각 배우들이 포옹의 경험과 소중함을 소개하고 허그캠페인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있다.

이벤트 응모는 배우들의 허그캠페인 응원영상을 보고 안아주고 싶은 사람의 이름과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유튜브에서 ‘허그캠페인 종합편’을 검색한 후 영상 하단의 공유 버튼을 눌러 SNS로 전송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공유 URL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2명)은 각 50만원 상당의 하지원 사인 바람막이(1명)와 지창욱 사인 바람막이(1명)를 증정한다. 2등(4명)은 30만원 상당의 패션그룹형지 상품권, 3등(10명)은 메가박스 영화티켓 2인권, 4등(15명)은 카페베네 팥빙수, 5등(25명)은 던킨도너츠 모닝세트, 6등(44명)은 베스킨라빈스 싱글킹을 받을 수 있다.

당첨 결과는 8월 27일 허그캠페인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패션그룹형지는 지난 6월부터 기업캠페인의 일환으로 ‘허그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대화가 단절되고 디지털 소통에 익숙해진 현대사회에서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방식인 ‘포옹’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각종 사건사고로 우울해진 현대사회에 위로와 힐링의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해 마련했다.

Tag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