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데님셔츠로 즐기는 올 가을 트렌드 스타일링

데님의 계절, 가을. 매 시즌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데님셔츠’는 이번 시즌에도 트렌드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다채로운 분위기 연출에 제격인 데님셔츠, 누구보다 트렌디하게 연출하는 방법을 소개해한다.

+ 소화하기 힘든 청청패션

Ⓒ 흄
Ⓒ 흄

청청패션의 포인트는 톤온톤 매치다. 상하의 톤을 다르게 매치해 자연스러운 멋을 연출하는 톤온톤 기법은 청청패션의 좋은 방법이다. 상의는 밝은 톤으로 입고 하의는 보다 어두운 데님팬츠로 연출하는 것이 가장 자연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방법. 여기에 루즈한 데님셔츠를 입고 소매를 걷어 데님 특유의 액티브한 느낌을 주는 것도 좋다.

데님셔츠는 워싱 정도에 따라 이미지를 다르게 연출해준다. 워싱이 돋보이는 심플한 데님셔츠는 일자 핏 데님팬츠와 매치해 멋스러움을 더해주기 때문이다. 여기에 데님셔츠의 소매를 접고 팬츠의 밑단을 롤업해 산뜻하면서 캐주얼한 룩이 가능하다. 아울러 후드집업, 카디건 등을 아우터로 활용해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좋다.

+ 나만의 데님 오피스룩

Ⓒ 흄
Ⓒ 흄

정장차림에 익숙한 남성 직장인들은 데님셔츠를 활용해 세련된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독특한 패턴이 가미된 포인트를 활용해 오피스맨의 멋을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넥타이로 최소한의 격식은 물론 스타일링에 힘을 줘 남자의 품격을 높일 수 있다. 특히 데님의 블루컬러는 신뢰와 지적인 느낌을 주기 때문에 비즈니스맨에게 더욱 유용한 아이템이다.

평소 데님셔츠를 즐겨 입는 오피스 레이디들은 오버핏 데님셔츠를 활용해 스타일링에 힘을 더할 수 있다. 핏을 잘 정리한 넉넉한 실루엣의 셔츠는 바지 안에 넣어 각선미를 더욱 부각시킬 수 있다. 이때 여성적인 요소를 가미한 하이힐을 신어 특유의 젊고 섹시한 매력을 뽐내는 것이 필수다.

191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