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훈남 ‘모델돌’의 러블리 패션 스타일링

홍종현, 김영광, 이수혁
홍종현, 김영광, 이수혁

남성 패션모델들이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연기와 노래를 함께하는 아이돌 스타들을 ‘연기돌’이라 칭하며 방송 프로그램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었는데, 이제는 패션모델과 연기를 같이하는 ‘모델돌’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홍종현, 김영광, 이수혁 등 훤칠한 키와 외모 그리고 연기까지 섭렵한 모델돌은 각종 섭외 1순위로 등극하며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것. 여심을 흔드는 훈남 모델돌의 패션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심플한 아이템을 사랑하는 모델돌.

Ⓒ 보스, 브룩스 브라더스, 프레드릭 콘스탄트
Ⓒ 보스, 브룩스 브라더스, 프레드릭 콘스탄트

옷 잘 입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 브라운관 속 모델돌의 패션 스타일링을 찬찬히 살펴보는 것이 좋다. 모델이지만 오히려 유행에 민감하기 보다는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호하는 모델돌은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계절에 카디건이나 베이직한 스웨터 등의 기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다. 여기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브라운 컬러의 스크랩 워치를 착용하여 세련된 감각을 더한다.

+ 컬러 포인트 아이템을 사랑하는 모델돌.

Ⓒ 휴고, 바버, 브룩스 브라더스, 프레드릭 콘스탄트
Ⓒ 휴고, 바버, 브룩스 브라더스, 프레드릭 콘스탄트

쌀쌀해지는 날씨에 가장 손쉽게 떠오르는 패션 아이템은 단연코 니트 제품이다. 포근하고 따뜻해 보이는 질감으로 한 아이템만으로도 충분히 멋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다양한 룩에 레이어드해 입을 수 있기 때문이다. 컬러감이 있는 니트에 블랙 가죽 스트랩 워치는 시크하고 스마트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으며,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부드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다.

245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