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현대카드 프리비아, 남성 패션 아이템 강화

현대카드의 온라인쇼핑몰 프리비아가 남성 패션 아이템을 강화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남성 전문 온라인 셀렉트숍 ‘맨즈컬렉션’을 통해 패션 편집숍 브랜드 ‘유니페어’를 새롭게 선보이며 남성 패션 아이템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유니페어는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를 판매하는 남성 패션 편집숍이다. 구두를 중심으로 패션 액세서리 전반에 걸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맨즈컬렉션에는 9월부터 입점을 시작했으며 프리비아와의 독점 공급 제휴에 따라 자사몰 외에 프리비아 맨즈컬렉션을 통해서만 판매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유니페어의 입점을 통해 그간 국내 소비자들이 쉽게 접하지 못했던 유럽의 정통 디자이너 브랜드 및 하이엔드급 브랜드를 소개하는 한편, 액세서리 아이템의 보강을 통해 남성 셀렉트숍으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 입점에 따라 맨즈컬렉션에서 선보일 유니페어의 편집 브랜드는 ‘타이 유어 타이’, ‘브로이어’, ‘알프레도 카레아’ 등 오랜 전통과 프리미엄을 보유한 15개 브랜드이며, 타이, 벨트, 지갑, 커프링스, 가방 등 11종 130여 가지 상품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클래식하고 단정한 느낌을 주는데 제격인 영국 브랜드 ‘드레이크스’의 실크 타이를 비롯해, 7세대에 걸친 최고급 소재와 세공 기술로 많은 애호가를 보유한 ‘디킨앤프란시스’의 커프링스 등 각양각색의 남성 패션 스타일링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관계자는 “이번 유니페어와의 제휴로 국내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유럽의 유명 패션 브랜드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면서 트렌드를 리드하는 남성 전문 셀렉트숍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244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