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VOLL, 김희선 2012 여름 패션 스타일 선봬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의 모피스 캐주얼 브랜드 볼(VOLL)이 김희선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화려한 패턴과 컬러의 여름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볼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스타일을 잃지 않는 워킹맘들을 위해 2012 여름 패션 트렌드에 맞춰 오렌지, 핑크 등 강렬한 팝 컬러 의상으로 포인트를 주거나 기하학적인 패턴의 원피스를 이용하여 편안하면서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모피스(missy office) 캐주얼 룩을 제안했다.

김희선은 올 여름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오렌지 컬러의 스커트와 녹색 숏팬츠를 깨끗한 흰색상의와 코디하여 컬러감이 돋보이는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또한 다양한 컬러와 패턴이 섞여있어 다소 부담스러워 보일 수 있는 원피스는 짙은 남색 혹은 깔끔한 흰색 재킷과 코디하여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을 연출했다.

볼 디자인 실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비비드컬러의 유행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특히나 상큼한 오렌지 컬러의 인기가 가장 돋보인다”며 “비비드컬러의 코디가 부담스럽다면 상의나 하의 중 한 부분만을 포인트로 사용하면 부담 없이 완성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김희선은 사극드라마 신의를 통해 2006년 SBS ‘스마일 어게인’이후 6년 만에 드라마에 컴백할 예정이다.

모피스캐주얼룩?
‘미시(MISSY)와 오피스(OFFICE)’의 합성어인 모피스족은 일하는 여성을 뜻하는 신조어로, 볼은 유행에 민감하지만 자신의 스타일에서 벗어나지 않고, 프로패셔널한 의상을 지향하는 직장여성들을 위한 활동적이면서도 세련된 워킹스테이지에서의 스타일 ‘모피스 캐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Tags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