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랑카스터x아가타 파리, 크리스마스 기프트 프로모션

랑카스터x아가타 파리, 크리스마스 기프트 프로모션 | 1

이나영과 박신혜가 각각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랑카스터’와 ‘아가타 파리’가 손을 잡았다.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랑카스터’와 주얼리 브랜드 ‘아가타 파리’를 국내 전개하는 스타럭스(대표 박상배)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홀리데이 시즌과 연말을 맞아 가방을 구매하면 주얼리, 주얼리 구입 시에는 클러치를 증정하는 ‘Get It Your Paris’ 이벤트다.

‘랑카스터’ 매장에서 핸드백 구매 시 10만원 상당의 ‘아가타 파리’ 주얼리를 증정하고, ‘아가타 파리’ 매장에서 4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 시 약 30만원 상당의 ‘랑카스터’ 소가죽 클러치를 증정한다.

스타럭스 관계자는 “프랑스를 대표하고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액세서리와 주얼리 브랜드로서 이번 시즌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멋진 기프트이자 스타일리시한 가방과 주얼리를 함께 받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랑카스터’와 ‘아가타 파리’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11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