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그녀와의 뜻 깊은 시간을 위한 특별한 선물

본격적인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 시즌으로 접어들면서 소중한 그녀에게 특별한 선물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준비하기 위해 고심하는 남성들이 많다. 여자친구를 위한 인상적인 선물을 계획하고 있다면 시계 선물은 어떨까? 시계는 ‘상대방과 시간을 공유하고 싶다’는 의미로 특별한 그녀를 위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물이다.

+ 다양한 매력이 넘치는 사랑스러운 그녀에게

다양한 매력과 스타일을 뽐내는 그녀를 위한 시계를 고민하고 있다면 메탈, 레더 밴드 두 가지로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시계를 선물하는 것이 좋다. 너무 캐주얼한 디자인보다는 여성스러움이 묻어나는 용두의 스톤 크리스털, 고급스러운 아라빅 숫자 인덱스 등의 클래식 디테일이 강조된 디자인이 활용도가 높다.

Ⓒ 로만손
Ⓒ 로만손

‘로만손’의 여성워치 ‘엘린’은 메탈 밴드와 엠보스드 크로커다일 레드 컬러 레더 밴드가 함께 구성되어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연말연시 특별한 행사나 격식 있는 자리에서는 포멀한 스타일에 메탈 밴드를 활용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줄 수 있으며, 데이트나 캐주얼한 파티에서는 레드 가죽 밴드를 활용해 발랄하고 경쾌한 매력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 우아하고 클래식한 매력의 그녀에게

평소 포멀하고 드레시한 스타일을 즐기는 그녀에게는 미니 다이얼의 세련된 시계가 제격이다. 미니 사이즈의 케이스에 심플한 다이얼과 크리스탈 인덱스가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더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은 손목 위에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 로만손
Ⓒ 로만손

‘로만손’의 ‘엘르주아’는 클래식 라인의 여성 시계로 로즈 골드와 버건디의 고급스러운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실버 컬러의 시계는 출퇴근 시 데일리 워치로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로즈골드 컬러의 워치는 화려하고 섹시한 파티 스타일에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다.

154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